Search
건강한 라이프 스타일
인스턴트브랜드
인스턴트브랜드는 홈쿠킹의 즐거움을 단순화하고,
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하며, 사랑하는 사람들과
함께 멋진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주기
위해 블렌더,토스터 오븐, 에어 프라이어, 커피 메이커,
그리고 다른 혁신적인 소형 주방 가전 제품들로 그 라인을
확장하고 있습니다.
Why Instant Brands?
인스턴트브랜드이어야만 하는
4가지 이유
작년 한 해 브랜드 인지도가 74%를 기록했으며, 북미 내
인스턴트브랜드가 포함된 주방 가구 수는(라이선스 파트너십 포함)
90% 이상 이었습니다.
인스턴트브랜드의 제품은 모든 eComm 채널에서 평균 4.7의 평점과 함께 20만개 이상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We Love Instant Pot
최고의 후기가 증명하는
인스턴트팟
Perfect Tiny Living appliance
I use this for everything! How did I live without this before???
난 이걸 모든 요리에 사용해! 전엔 어떻게 이거 없이 살았을까?
Amazing!
A must have for your instant pot!
my instant pot is now my go-to and most used kitchen appliance!
내 인스턴트팟은 이제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방용품이야!
Love it!!
I love this so much. I can't wait to cook more items using the different functions.
나 이거 너무 좋아. 다른 기능을 사용해서 더 많은 아이템을 요리하고 싶어.
How We Grow
인스턴트브랜드 히스토리
2009
인스턴트 브랜드 설립
캐나다 오타와에서 캐나다 테크니션팀에 의해 인스턴트 브랜드설립
2010
인스턴트팟 출시
18개월간의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연구, 설계 및
개발을 거쳐 5가지 기능
(압력, 슬로우쿡, 밥, 찜기, 보온)
이 가능한 인스턴트팟 1세대 CSG 5-in-1 출시
2012
인스턴트팟 ‘LUX’ 출시
기존 1세대에 볶음 기능을 추가하여 6가지 기능의 인스턴트팟 2세대 LUX 6-in-1 출시. 아마존 멀티압력쿠커 카테고리 베스트셀러로 등극
2012
인스턴트팟 ‘DUO’ 출시
요거트 기능을 추가하여 총 7가지 기능의 인스턴트팟 DUO 출시. 아마존 전체분야 베스트셀러 등극!
2014
SNS 커뮤니티 시작
인스턴트팟 SNS 채널 오픈. 폭발적인 반응으로 단기간 내 페이스북 팬 30,000명 달성
2016
인스턴트팟 ‘광풍’
아마존 프라임데이 24시간동안 인스턴트팟
215,000대 판매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입증
인스턴트팟 매출액 전년대비 353% 성장
2018
No.1 브랜드 가치
북미지역 소형 가전 카테고리 점유율 80%(1위)로
미국 내 브랜드가치 No.1 브랜드.
2017년 대비 매출 228% 성장
2019
코렐 브랜드 합병
2019년 3월. 코렐 브랜드, 인스턴트 브랜드 합병
2020
인스턴트팟 한국 런칭
2020년 1월 "Duo" GS홈쇼핑에서 단독 런칭, 첫 방송 8K 판매 매진. 연간 12만대 판매하며, 런칭한 해 매출액 $10M 달성!
2021
판매채널 & 카테고리 확장
코스트코 및 온라인, 백화점, 삼성&이마트 일렉트로마트, 전자랜드 등 판매 채널 확장 및 신규 제품 런칭 총 멀티압력쿠커 14 SKU & 에어프라이어/오븐 8SKU 확정
Connect with Us
전세계의 인스턴트팟
사용자들을 만나보세요